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
    카테고리 없음 2023. 8. 9. 15:10

     

    1. 1. 티스토리 로그인: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.
    2. 2. 광고 수익 신청 페이지로 이동: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간 후, 왼쪽 메뉴에서 "광고 수익" 항목을 찾아 클릭합니다.
    3. 3. Google AdSense 신청 시작: "Google AdSense 신청하기"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.
    4. 4. Google 계정 연결: 이미 Google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하고, 없다면 새 계정을 생성합니다.
    5. 5. AdSense 신청 정보 입력: Google AdSense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. 개인 또는 비즈니스 정보, 세부 사항 등을 작성합니다.
    6. 6. 사용약관 동의: Google AdSense의 사용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.
    7. 7. 티스토리 블로그 연동: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하고, 신청할 블로그의 URL을 입력합니다.
    8. 8. 추가 정보 입력 및 확인: 추가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한 후, 제출합니다.
    9. 9.AdSense 신청 승인 대기: Google AdSense 신청이 승인되기를 기다립니다. 신청 승인 시 이메일로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.
    10. 10. 사용자 지정 광고 생성: AdSense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, 사용자 지정 광고 코드를 생성합니다.
    11. 11. 티스토리 블로그에 광고 코드 추가: 생성한 광고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 원하는 위치에 추가합니다.
    12. 12. 광고 게재 및 수익 획득: 광고가 승인되어 게재되면, 광고 클릭 및 인상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    위 단계를 따라하면 쉽게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Google AdSense 신청을 완료하고 수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